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하루 10분 투자로 이쁜 몸매 만들기.

반응형

10분 투자로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

 

하루 많은 운동을 할 여유나 시간이 없는 사람이 많은 요즘 세대 입니다.'

하루 10분 투자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면 힘들어도 도전하실 것 같지 않습니까?

다이어트 운동 뒤태와 복부 외에도 전체적으로 운동이 되는 10분 운동법을 배워 보겠습니다.

 

외국의 헬스매거진에 한때 실렸던 운동 법입니다.

 

 

 

 

1, 바닥에 누워 무릎을 새워주고 붙여준 상태에서 고개를 들어 30초간 버팁니다.

2, 마찬가지로 누운 상태에서 고개를 들고 다리를 들어줍니다. 팔은 대각선으로 앞으로 나란히를 해주면 됩니다 1분간 버티세요!

 

3, 누운 상태에서 천장을 향해 앞으로나란히 양 손바닥을 붙이고 고개를 든 상태로 준비자세를 취하고 상체를 일으키며 최대한

    허리를 굽혀 양 손바닥이 발 끝에 최대한 가까워지도록 움직인다. 1분간 진행하는데 너무 빠르지 않게 천천히 진행한다. 

 

4, 몸을 둥글게 말아줍니다. 양손으로 자신의 발목이나 발목 앞쪽으로 감싸고 몸을 둥글게 말고 반동으로 누웠다 일어났다를

    반복합니다. 30초간 진행 합니다.

5, 누운상태에서 고개를 들어올려 상채가 살짝 들리게 한 상태에서 양 발을 대각선으로 새우고 양발을 교차해 가며 무릎을 

    가슴으로 끌어당겨 주세요 30초간 해주시고 빠르게 하셔도 좋습니다. 

 

6. 누운 상태에서 위 그림과 같이 무릅을 굽혀 다리를 올려주시고 양손으로 잡아줍니다. 그런 후 양 팔과 다리를 만세하듯이

쫙~ 펴주고 다 시 접어주고를 반복합니다. 30초간 진행되며 너무 빠르게하면 위험하니 천천히 해주세요! 

 

7, 누운상태에서 상체를 약간 들고 양다리를 바꿔가며 들어 올려 줍니다. 60초 운동입니다.

8, 누운상태에서 양팔을 머리에 대고 다리를 들어올려 교차해가며 트위스터 해줍니다. 30초 운동입니다.

 

9,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조금 들어올려 버텨주시다 쭉올려주시고 다시 내리면서 버텨주시고를 반복합니다. 60초 운동입니다. 

 

 

10, 엉덩이만 바닥에 댄 상태에서 팔과 다리를 앞으로 나란히 합니다 그런 후 팔과 다리의 간격을 넓혀주고 좁혀주는

     운동 60초입니다.

 

11, 팔 굽혀 펴기 60초간 운영합니다 힘드신 분들은 무릎대고 하셔도 됩니다. 내려갈때 숨을 들이 마시고 올라올때 뱉으세요.

 

 

12, 누운 상태에서 무릅을 새우고 몸을 바닥에서 떼 닿지 않게 해줍니다. 그리고 양발을 바꿔가며 천장을 향해 한발한발 차줍니다.

     60초 운동입니다. 

 

 

13, 엎드린 상태에서 양 손의 깍지를 끼고 양발을 붙여 굽혀줍니다 그런 후 양팔과 다리를 차듯이 허리를 세워 바닥에서

     가슴을 들어 올려 닿지 않게 버팁니다. 30초간 버티시면 좋습니다.

 

하루 10분투자로 좋은 몸매 만드세요 ! 좀 힘들고 어려운 동작도 있지만 ! 아름다워지고 멋져지기 위해서 무슨 짓을 못하리까~ 하루 몇시간 하라는 것도 아니고 10분인데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