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볼링배우기 종합편!

반응형

 

볼링배우기 종합편 입니다.

 

그동안 제 블로그에 연재 되었던 볼링배우기 링크 입니다 ^^

 

 

 

 

필요하신 부분을 보시면서 배우고 즐기시길 바랍니다!

 

1. 집중력과 체력에 좋은 볼링배우기,입문편!

2. 집중력과 체력에좋은 볼링배우기 2(기초기술편)

3. 집중력과 체력에 좋은 볼링배우기 3(핵심기술편)

4. 집중력,체력에 좋은 볼링배우기 4(스트레이트볼,훅볼,커브볼)

5. 볼링배우기, 훅볼[hook ball] 보다 자세히 알아보기.

6. 볼링배우기, 커브볼 좀 더 자세히 배워보기.

7. 우리동네예체능, 볼링, 이병진 훅볼 분석하며 배우기.

8. 간단한 볼링공 선택법.

 

제가 포스팅에서 자주 말씀 들이지만 볼링은 마이볼을 갖는 순간부터 진짜입니다 ㅎㅎ

하우스볼로 100번을 쳐도 소프트볼 중고 하나 쓰는게 실력도 그렇고 치는 것 자체가

다릅니다 ^^

 

 

 

 

 

 

 

저도 매주 금요일 볼링강습을 받으러 다니는데 요즘 훅만 넣었다하면 날카롭게 들어가는지

한핀이 남는 경우가 대부분 이네요...

 

언능 저도 기술을 더욱 연마하여 슬럼프를 넘겼으면 하네요 ㅎㅎ

 

그럼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